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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<공지> 투고료 및 게재료 변경
작성자 통합관리자
내용

회원 여러분, 안녕하세요. 사무국에서 알려드립니다.

 

상반기 이사회(2018.6.21)와 하반기 상임이사회(2018.7.18-19)에서 결정된 사항으로,

2018년 9월 1일부터 투고료는 면제되며, 게재료와 지원기관 표기 비용이 인상됨을 알려드립니다.

 

<2018년 9월 1일 이후 투고논문부터 적용>

현 행

변 경 

투고료

(투고시 납부)

 일반투고

10만원

-

 긴급투고

20만원

-

게재료

 

(게재완료 후 납부) 

 일반투고/발표논문

10만원

20만원

 일반투고/미발표논문

20만원

30만원

 긴급투고/발표논문

20만원

40만원

 긴급투고/미발표논문

40만원

60만원

 지원기관 표기(사사)

 5만원

10만원

 칼라인쇄 비용

 1면 10만원

 2면 15만원

 3~4면 20만원

 5~8면 30만원

 별쇄본

 30부 기본제공

 

 

 

 

기존에는 원고 투고시 투고료(심사료)를 1차로 납부하고, 게재가 완료된 후 게재료를 2차로 납부하는 방식이였으나,

2018년 9월 1일부터는 논문게재가 완료 후에 게재료만 납부하는 방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.

 

상기 표에서 보는 바와 같이,

인상된 게재료는 투고료를 포함한 금액으로서 실제 인상된 항목은 지원기관 표기(기존 5만원 → 10만원으로 인상) 부분이며, 다른 비용은 기존과 동일합니다.

위 변경안을 시행함에 따라 게재불가(탈락)된 논문은 투고료를 납부하지 않게 됩니다.

 

학회지 논문 투고 및 게재비용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은 사무국으로 연락 바랍니다.

 

감사합니다.